작가 노트 :
나는 다양한 미디어와 함께 일하며 나 자신을 영혼에서 영감을 받은 프로세스 아티스트로 여겨지길 원한다. 내 영혼은 창의적인 과정에서 나와 함께 성장하고 나는 그 성장의 과정을 믿는다. 그것이 그림이든 도자기 조각이든 내 작품과 가족애를 느끼면 나는 그 작품이 비로소 완성되었음을 안다.
작가 Bio:
미국 캔자스의 다소 고립된 생활 환경인 큰 목장에서 성장한 다나 플릿우드는 그녀의 내면 세계와 외부 환경에 대한 예리한 관찰자가 되었다.
"나의 예술가로의 여정은 어렸을 때 농가 침실 벽에 실물 크기의 스틱 피규어를 그렸을 때 시작되었다. 나는 여전히 나의 흔적을 만들기 위해 벽지에 크레용을 누르던 어릴적의 만족스러운 느낌을 기억해 낼 수 있다. 나의 다소 외곡된 드로잉 실력에도 불구하고, 부모님은 계속해서 나의 창의력을 장려했고, 고등학교 졸업 후 미술 학위를 받기 위해 나를 대학에 보냈다. 수년에 걸쳐, 나는 여전히 주제, 구성 및 색상에 대한 나의 선택을 알려주는 가족들의 격려의 순간을 떠올리며 작업을 한다. "
"예술가 도나 플릿우드는 크리에이티브한 발상 과정부터 작품 실현의 마지막 단계까지 관람자를 그녀의 그림에 몰입시킬 수 있는 넘치는 순수함과 우아한 감각적 표현으로 작업한다."
-알레시아 페론, 수석 미술 큐레이터, M.A.D.S 미술관, 밀라노 이탈리아.
미술 학사 학위를 마쳤고, 현재 뉴멕시코주 산타페에 있는 도나 플릿우드 스튜디오에서 작업과 전시를 이어가고 있다.
다나 플릿우드 작가:
E-mail: donna@fleetwoodstudio.net
작가 홈페이지: www.fleetwoodstudio.net